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장신영 전남편 나이

by 더이슈킹 2019. 7. 16.



장신영 전남편 나이

동상이몽 방송에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또 한번 등장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름아닌 장신영 임신소식으로 화제가 된 것인데요.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결혼후 1년만입니다.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2017년에 동상이몽 방송 첫 출연 하면서 강경준이 장신영에게 프러포즈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강경준은 “연애의 시작은 자기가 했지만 결혼의 시작은 내가 하고 싶다” 라고 청혼을 전하면서 장신영을 감동시켰습니다.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과 결혼한 바 있는데요. 첫째 임신당시 23살이었습니다. 그러나 전념편과 결혼 3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하면서 안타까움을 샀는데요. 장신영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금전적 문제와 더불어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신영은 강경준의 프로포즈에 “우리가 만나는 게 어쩌면 ‘내 욕심일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초반에 많이 했다” 라고 하면서 “오빠를 좋아하면 할수록 혼자 안 좋아하려고 최면을 되게 많이 걸었던 것 같다” 라면서 안타까운 심경을 표현했습니다.



장신영은 "가끔찍은 그냥 내가 죄지은 것도 아닌데 작아졌다” 라고 하면서 눈물을 흘렸는데요. 이번 둘째 임신 소식으로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축하를 받았습니다.



장신영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강경준은 장신영보다 1살많은 37세입니다. 장신영과 강경준는 2018년 결혼식을 올렸고 장신영 첫째 아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