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76

레이디제인 남편 레이디제인 남편 레이디 제인이 10살 연하인 배우 빅플로 임현태와 결혼을 알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둘의 나이차이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레이디제인측은 "레이디 제인이 10월 14일 임현태와 결혼한다" 라고 밝혔는데요. 레이디제인 남편 임현태와 나이차이가 10살이 나는것이 알려지면서 결혼보다 나이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레이디제인 남편 임현태는 서로 7년이상 연애를 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레이디제인 나이는 1984년 7월생으로 올해 39세이고 남편 임현태는 29세입니다.레이디제인의 활약상을 보면 2006년 그룹 아키버드의 맴버로 시작하여 허밍 어반 스테레오, 코인 등 다양한 밴드를 통해 게스트 보컬로 참여하였고 '홍대 여신'으로 인기몰이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 솔로로 활동하면.. 2023. 4. 14.
설인아 학력 설인아 학력 KBS 드라마 '오아시스' 시청률이 높아지면서 출연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극중 오정신 역을 맡은 배우 설인아의 프로필, 학력에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드라마 '오아시스'의 배경은 1980년대부터 시작하여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파란만장한 한국을 중심으로 시작됩니다. 전학생으로 나오는 설인아는 장동윤과 추영우와 친교를 맺고 우정 그리고 사랑을 담은 이야기 인데요. 드라마 오아시스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아버지의 강요로 추영우가 희생의 삶이 그려지는데 이를 당연하게 여기는 장동윤의 소심한 반항과 설인아의 변심이 어우러져 추영우의 복잡한 감정이 입체적으로 표현됩니다. 드라마의 배경이 최대40년전이라 캐릭터 스타일과 거리풍경, 소품 등이 지금과는 다른 과거 풍경으로 시청자들.. 2023. 4. 10.
김의성 배우 학력 김의성 배우 학력 모범택시2 시청률이 올라가면서 출연 배우들에게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모범택시2에서 장성철역을 맡은 김의성 배우 학력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과거 예능방송에 출연했던 김의성 배우는 화려한 입답으로 모두를 놀래키기도 했고 남다른 학벌과 과거사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의성 배우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였는데요. 1965년생인 김의성 배우는 졸업이후 1987년 극단 한강에서 활동했습니다. 김의성 배우는 학력 뿐아니라 CJ미디어 베트남 대표와 공동으로 대표를 역임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이후 김의성 배우는 2011년에 홍상수 감독작품 영화 "북촌 방향" 에 컴백했습니다. 김의성 배우는 송강호 배우를 데뷔시켰다고도 했는데요. 1996년 영화인 '돼지.. 2023. 4. 9.
차주영 학력 더 글로리 차주영 학력 더 글로리 '더 글로리' 드라마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면서 더 글로리에 출연했던 배우 차주영에 대해 과거사가 덩달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차주영 학력에 집중되고 있는데요. 차주영은 중학생 때는 말레이시아 국제학교를 나왔고, 대학교는 미국 유타주립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차주영 학력이 일반적인 국내가 아닌 해외파여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배우로서는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비교적 늦게 데뷔했습니다. 화제가 되고있는 학력에 대해 차주영은 "훌륭한 학교를 졸업하지도 못해서 나온 분들께 죄송하다. 큰 도시에 있는 학교에 가고 싶었지만 아빠 얘기는 하기 싫었지만 빨리 공부해서 한국인이 없는 곳으로 들어오길 바랬습니다. .. 2023.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