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김소연 남편

by 더이슈킹 2020. 12. 24.



김소연 남편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소연에게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펜트하우스를 통해 김소연을 다시 봤다. 김소연 연기 쩐다등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김소연 남편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폭되고 있습니다.


 



김소연 남편은 배우 이상우 입니다. 최근 김소연 이상우 부부에 대한 관심이 쏠리면서 ‘식스센스’ 방송에 출연도 했는데요. 방송에서 유재석은 긴장하는 김소연 남편 이상우에게 “여자들이 이렇게 많은 데서 촬영한 적 없지 않냐” 라고 물었습니다.



김소연 남편 이상우는 “맞다. 처음이다. 그런데 나는 어차피 여자든 남자든 상관없다. 낯가림이 심해서, 다 불편하니까” 라고 솔직하게 말하면서 주변을 웃게 만들었는데요.






김소연과 이상우는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만난 사이라고 하는데요. 연애기간은 약 7개월정도 되었고 이후 바로 결혼 발표했습니다.



김소연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1세이고, 남편 이상우 역시 같은 나이라고 합니다. 김소연은 펜트하우스에서 악역으로 너무 소화를 잘 하고 있지만, 현실은 전혀 그렇지 않다는 점.





김소연은 지난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출연하면서 남편 이상우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는데요. 김소연은 “이상우가 드라마 촬영 기간인 8개월 내내 같은 옷을 입었다. 연애할 때도 똑같았다” 라고 말했습니다.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에 대해 “그 모습이 허례허식도 없고 본인에 대해 자신감이 있어 보였다” 라고 전했습니다. 펜트하우스가 마지막회로 다가가고 있는데요. 2기, 3기까지도 연기파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