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뉴스킹

홍준표 유시민 토론

by 더이슈킹 2019. 6. 3.



홍준표 유시민 토론

진보와 보수 진영의 대표적인 유튜브 스타로 통하는 홍준표 유시민은 2007년 ‘KBS스페셜 '4인의 정객, 시대를 토하다'  첫 공개토론을 펼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바 있습니다.





알릴레오 유시민과 홍카콜라 홍준표 전 대표는 약 3시간 동안 유튜브 공동방송에서 공개 ‘토론배틀’ 을 벌이면서 또다시 관심사에 올랐는데요. 홍준표 유시민 토론은 원고 없이 각종 현안에 대한 ‘맞짱토론’ 으로 진행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준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관계자는 “홍카콜라 vs 알릴레오. 빈틈없이 진행된 토론의 현장” 이라고 하면서 “예상은 했지만 너무 재미있었다” 라고 하면서 유튜브 공동방송 ‘홍카레오’ 의 흥행을 확신했습니다.





홍준표 유시민 토론 녹화는 6월3일 오전 11시에 이뤄졌고 본 방송은 오후 10시에 홍준표 유시민의 유튜브 계정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홍준표 유시민 토론의 사회자는 언론인 출신 변상욱 국민대 초빙교수가 맡았는데요. 유시민과 홍준표 전 대표는 대본 없이 10가지 주제로 자유로운 토론을 했습니다.



토론의 세부 주제는 유시민측, 은 뉴스메이크양극화, 리더, 보수와 진보, 정치를 선정했고 홍준표 전 대표는 패스트트랙, 민생경제, 한반도 안보, 노동 개혁, 갈등과 분열을 선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