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오나라 나이 남편

by 더이슈킹 2019. 8. 30.



오나라 나이 남편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출연했던 오나라, 염정아, 윤세아가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돈독한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예능방송 삼시세끼에서 염정아, 윤세아 다음으로 오나라가 게스트로 방문했습니다.





오나라는 평소에 이미 절친 사이로 삼시세끼에 첫 출연을 하자마자 일꾼이 하나 더 늘었다며 반겨주는 염정아와 윤세아의 모습으로 보는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삼시세끼 오나라의 출연으로 오나라 나이를 잊은 듯한 동안 외모와 함께 결혼, 남편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나라는 무려 20년간 열애사로 늘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결혼을 아직 하지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남편은 없지만,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은 존재합니다.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은 배우 출신으로 연기 강사입니다. 오나라와 김도훈은 과거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오나라 나이는 1974년생으로 올해 46세입니다. 그러나 동안외모로 20대 못지 않은 미모를 유지하면서 그 비결에도 관심사에 오르고 있습니다.



오나라 결혼관에 대해 과거 방송에서 “우리 관계에 딱히 결혼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미 가족같은 사이” 라고 말하면서 미래 남편이 될수도 있는 남자친구 김도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