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남편 남규택 직업
안혜상과 남편 남규택 부부의 결혼 생활이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에서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댄스스포트선수 안혜상 남편 남규택 직업에도 관심이 연전합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의 지난 방송에서 안혜상 남규택 부부는 시댁식구들이 갑자기 방문하면서 안혜상이 급하게 집안을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안혜상 남편 남규택은 “혜상이가 쇼파에서 잔다” 라고 말하면서 시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에 안혜상은 “아니 신랑이 코를 너무 곤다” 라고 말하면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그러나 시어머니는 “따로 자는 건 안된다고 생각한다. 신랑이 코 골기 전에 네가 먼저 잠들면 되지 않느냐” 라면서 뜻밖의 해결책을 내놓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댄스스포츠선수인 안혜상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안혜상 남편 남규택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로, 둘의 나이차이는 10살입니다.
안혜상은 '댄싱위드더스타3' 에 출연하면서 화려한 춤을 선보이면서 단숨에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안혜상 남편 남규택 직업은 엔터테인먼트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혜상 남편 남규택은 김경호의 매니저로 일할때 김경호가 두사람을 이어주면서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김경호는 매니저 남규택과 안혜상 결혼 소식에 “예전에 안혜상과 같이 댄스 스포츠를 연습할 때 늦게 귀가할 때 밤 늦게 위험하니 매니저에게 바래다주라고 했었다. 그런데 매니저가 안혜상과 결혼을 하겠다더라. 이 자식이 일을 시켜 놨더니 정분을 쌓았더라” 라고 폭로하면서 주변을 웃겼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