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박성광 아내 누구

by 더이슈킹 2020. 2. 18.



박성광 아내 누구

개그맨 박성광이 2020년 5월 결혼소식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박성광 아내가 누구인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박성광은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손 편지로 남겼는데요.





박성광은 팬카페에 "홀라홀라(팬클럽 이름) 많이 놀랐지?" 라고 하면서 손 편지를 올렸습니다. 박성광은 "홀라홀라가 한결같이 오랫동안 보내준 마음 덕분에 누군가에게 보살핌과 위로를 받으며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지 알게 됐다" 라고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박성광은 곧 결혼하게되는 소감을 "여러분들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제가 팬분들께 드렸던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 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박성광은 "마음이 씁쓸하셨을 팬분들께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결혼의 첫걸음에 홀라홀라 팬분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다" 라고 하면서 "많이 부족하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라고 결혼 이후의 다짐도 전했습니다.



박성광 결혼소식으로 아내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박성광 아내는 2019년 가을부터 만난사이로 나이는 7살 연하의 회사원이라고 전해집니다. 박성광은 2020년 5월 2일 결혼하는데요. 가족 지인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