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노지훈 아내 이은혜

by 더이슈킹 2020. 2. 21.



노지훈 아내 이은혜

가수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를 ‘미스터 트롯’에서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조만간 아내의 맛에서도 노지훈 아내 이은혜 일상을 엿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며칠전 ‘미스터트롯’ 방송에서 노지훈은 1:1 데스매치에서 김수찬을 지목했고 선곡을 준비하는 모습도 공개되었는데요. 당시 노지훈은 평범한 한 가정의 아빠로서 아들 이안 군과 놀아주는 모습을 공개되었고, 아내 이은혜의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노지훈 아내 이은혜는 레이싱 모델 출신입니다. 이은혜는 남편 노지훈이 자진해서 김수찬을 지목한 것에 대해 “왜 그랬느냐” 라며 한숨을 쉬었고 이어 이은혜는 “퍼포먼스, 끼, 흥을 타고나신 분 아니냐” 라며 남편 노지훈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노지훈은 가수 김정수가 부른 ‘당신’ 을 준비할 것이라고 했는데요. 노지훈은 “내가 중학교 2학년 때 아버지와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그래서 가정을 더 빨리 꾸리고 싶었다. 이 세상 모든 아내, 어머니들에게 불러드리고 싶다” 라고 말하면서 감동을 주었습니다.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의 걱정과는 달리 ‘당신’을 열창하면서 마스터들을 감동 시켰고 결국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룩했습니다. 아내의 맛에는 언제 출연하게 될지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노지훈 아내 이은혜의 일상이 벌써 기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