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강진 나이 아내

by 더이슈킹 2020. 10. 17.



강진 나이 아내

불후에 명곡 출연한 가수 강진은 주장으로 나와 나훈아 아리수(한강)을 부르면서 강진 나이, 아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선, 강진 나이는 1955년생으로 올해 66세입니다.





강진은 최근 방송을 통해 아내 김효선을 언급한 적도 있었는데요. 강진은 "연애까지 해서 집사람과 만난 지 거의 35년 됐다. 20년이 지나면 보통 황혼 부부라고 하는데, 전 30년이 지나 화석 부부가 된 것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



강진과 아내 김효선은 오랜 결혼 생활을 했는데요. "황혼 이혼을 생각해본 적 있냐" 라는 질문에 강진은 대번에 '없다'라는 팻말을 들었고 아내 김효선은 '있다'에 들면서 반전을 보였습니다.



강진 아내 김효선은 황혼 이혼에 대해 "전 자유로운 게 좋은데, 잔소리를 너무 많이 한다. 잔소리도 어른한테 하는 잔소리와 아이한테 하는 잔소리가 나뉘어 있는데, 여긴 다 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강진 아내는 "잔소리를 들을 나이가 아닌데 잔소리를 하니 화가 난다. 집에서 마스크를 쓰라고 하기까지 한다. 확진자도 아닌데 마스크를 쓰라고 하셔서 너무 피곤하고 불편하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발끈한 강진은 "전 방송 외에는 누굴 만나지 않는다. 집에서 자가격리 하고 있는데, 이 사람은 밖에서 친구를 만나곤 하니까 불안해서 말했다. 그런데 안 끼더라. 그래서 집 안 여기저기에 마스크를 걸어놨다. 그거 때문에 가끔 다툰다" 라고 반박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