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고은아 방효진 나이

by 더이슈킹 2020. 7. 8.



고은아 방효진 나이

배우 고은아가 라스에 출연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라스 고은아는 '본캐 방효진' 모드로 출연해 내숭없는 이미지 과감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습니다.





고은아는 유튜브에 보이는 모습들이 사실은 실체와 다르다고 밝혔고, 고은아 동생 엠블랙 출신 미르가 누나의 이미지를 위해서 유튜브 콘텐츠 수위를 조절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고은아는 평소와 완전 다른 '본캐 방효진'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고은아 동생 미르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등장하면서 털털한 현실 누나 같은 모습을 뽐내면서 누리꾼들은 "방효진은 찐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본캐 방효진으로 라스에 출연한 고은아는 그동안 자신의 모습을 감춰온 탓에 공황장애가 찾아온 사실도 전했는데요. 방송 울렁증으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던 차에 동생 미르가 제안을 한게 의외의 신의 한 수가 되어 공황장애 증상이 호전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은아는 최근 화제를 모았던 유튜브 속의 '본캐 방효진'이 본 모습과 다르다고 폭탄 고백했는데요. 고은아는 "평소에는 5배 더 업 되어 있다. 남동생이 많이 누른다" 라면서 미르가 누나 고은아의 이미지를 위해 자체적으로 콘텐츠 수위를 조절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실검에 오르내린 '미르 고은아 뽀뽀' 와 관련하여 유튜브에 해명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후 댓글 반응이 달라졌다고 고백했습니다. 고은아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