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양준혁 결혼 아내

by 더이슈킹 2020. 6. 29.



양준혁 결혼 아내

양준혁 결혼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아내가 될 양준혁 그녀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양준혁 결혼 날짜는 12월이라고 합니다.





양준혁 소속사 측은 "양준혁이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오는 12월 결혼한다" 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는데요. 양준혁 아내될 그녀는 사실 1월 예능방송을 통해 이미 알려졌었습니다. 당시 양준혁은 열애 사실을 밝히면서 많은이들을 놀래켰습니다.



양준혁은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하면서 "지금 여자 있지?"라고 묻는 김수미 물음에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는데요. 이에 김수미는 "올 연말에 결혼하라" 라고 말했고 양준혁은 "올해는 어떻게든 최선을 다해서 결혼을 하려고 한다" 라고 답했습니다.





양준혁 아내될 그녀는 양준혁보다 연하로 전해지는데요. 삼성 라이온즈 팬으로 처음에는 양준혁과 친한 지인으로 지냈고 점차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양준혁 아내 직업은 음반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음악 관련 여러활동을 했다고 전해집니다.



양준혁의 측근은 아내에 대해 "예비신부는 고향이 전라도다, 양준혁은 누구나 아는 대구 출신 경상도 남자인데, 두 사람이 만났다. 영·호남의 만남" 이라고 밝히면서 더욱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양준혁 나이는 1969년생으로 올해 52세입니다. 양준혁은 1993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하였고 2010년 은퇴했는데요. 선수생활 당시 타자로서 맹활약을 펼치며 '야구의 신'이라 불리는 프로야구의 레전드입니다. 양준혁은 야구장에서 결혼하고 싶다는 평소 바람처럼 12월 결혼식을 자선야구대회에서 하는 것을 고민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