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가수 린 2라운드 모창 능력자 남자였다.
7월 15일 히든싱어5에서 가수 린이 출연하여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습니다.
린은 히든싱어 시즌 1, 2에서 불러줄줄 알았다고 하면서 대결의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평소에 히든싱어를 즐겨 봤던 린은 출연하는 것이 가문의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유의 비음이 섞인 린의 목소리를 과연 모창 능력자들이 잘 따라 할수 있을지 주목되는 가운데 가수 휘성은 과거 린에게 많은 곡들을 주기도 했고 함께 노래방도 자주 가서 금방 맞힐 것이라는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런 예상과는 달리 1라운드부터 모창 능력자들의 엄청난 실력에 판정단의 오답들이 속출하고 말았습니다. 특히 자신만만했던 가수 휘성도 진짜 린을 찾는것에 대 실패를 했습니다. 배우 이계인은 린의 노래를 듣고 "위선적이다" 라면서 전혀 감을 못잡았습니다.
히든싱어5 2라운드에서 모창 능력자들의 정체가 공개되자 모두들 놀라움에 경악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모창 능력자중 한명이 남성이었기 때문입니다.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린의 목소리를 따라해냈고, 깜짝 놀란 가수 린은 무대에 주저앉으며 눈물까지 흘렸습니다. 가수 린은 남자일거라고는 전혀 상상조차 할수 없었다면서 너무 신기하고 감사하다고 울기까지 했습니다.
가수 린을 울게 했던 남자 모창 능력자는 어린시절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할 때면 린의 이별살이 노래를 들으면서 위로를 했다면서 그 덕에 지금까지 음악에 몰두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히든싱어5 가수 린은 최종 우승에 성공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조마조마했던 명승부를 모창 능력자들과 펼쳤고 가수 인생을 살면서 저의 노래와 저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