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주영 학력 더 글로리

by 더이슈킹 2023. 4. 9.

 

차주영 학력 더 글로리

'더 글로리' 드라마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면서 더 글로리에 출연했던 배우 차주영에 대해 과거사가 덩달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차주영 학력에 집중되고 있는데요. 차주영은 중학생 때는 말레이시아 국제학교를 나왔고, 대학교는 미국 유타주립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차주영 학력이 일반적인 국내가 아닌 해외파여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배우로서는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비교적 늦게 데뷔했습니다.

 


화제가 되고있는 학력에 대해 차주영은 "훌륭한 학교를 졸업하지도 못해서 나온 분들께 죄송하다. 큰 도시에 있는 학교에 가고 싶었지만 아빠 얘기는 하기 싫었지만 빨리 공부해서 한국인이 없는 곳으로 들어오길 바랬습니다. 학력... 별것 아닙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차주영은 학력에 대해 "저는 대학을 막 졸업했습니다. 저는 미국 시골에서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라고 말했고 이어 "질문이 많은 것 같지만, 저는 조용히 학교에 갔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더 글로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차주영은 '더 글로리' 드라마에서 "이것도 하네? 다른 것도 할 수 있겠는데?" 라는 말들이 가장 좋았다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