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진화 직업 재산

by 더이슈킹 2020. 5. 26.



진화 직업 재산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있는 함소원과 남편 진화는 최근 진화 마마의 건강이 안좋아 분위기가 다운되었다가 다행히 건강을 되찾으면서 훈훈한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함소원 남편 진화는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을 올리면서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진화의 공개된 사진은 날렵한 매력적인 턱선과 오뚝한 콧날을 드러내면서 배우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를 보였습니다.



진화의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내의 맛 잘 보고 있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딸 혜정이가 아빠를 닮았네요”, “완전 미남이세요”, “조각이에요”, “함소원 이혼은 안돼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내의 맛에 출연하면서 진화 직업 재산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진화 직업은 중국 광저우 부근에서 의류공장을 운영하면서 온라인쇼핑몰에 의류를 공급하고 있고, 임대사업도 하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진화 재산이 정확한 자료는 없지만, 막대한 자산가 정도로만 떠돌고 있습니다. 함소원은 최근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면서 “열애설 났을 때 재벌설로 화제가 됐는데 남편이 남들이 생각할 정도로 엄청난 재벌은 아니다. 나이에 비해서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감사한 거다” 라고 말하며 진화 재벌설에 대해 해명한 바 있습니다.



함소원 나이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며, 남편 진화 나이는 1994년생으로 27세입니다. 두사람은 18살 나이 차이가 나면서 결혼당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2019년 12월 딸 혜정이를 품에 안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