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결혼 불타는청춘 하차 관심
DJ DOC의 이하늘이 2018년 10월에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예비 신부는 이하늘과 17세 연하라고 밝혔습니다. 11년의 긴시간 열애끝에 이하늘과 여자친구는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하늘 결혼 발표로 많은 사람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고 이하늘은 직접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하늘은 8월 20일 인스타를 통해서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나랑모과랑❤ #결혼합니다” 라고 직접 글을 게재했습니다. 더불어 이하늘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한 매체에서는 이하늘이 이번 10월10일 제주도에서 지인들만 초대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한 바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DJ DOC측은 8월 20일 “이하늘이 10월 10일 제주도에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라고 공식적으로 밝혔고 이어서 “결혼식은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계획” 이라고 하면서 “DJ DOC 멤버들도 기존 스케줄을 조율해 이하늘의 결혼식에 참석할 것”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이하늘이 출연하고 있는 불타는청춘 에서도 직접 결혼에 대해 말이 나올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과 강수지가 결혼으로 하차한 상태로 이하늘 역시 결혼 이후 향후 불청 하차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하늘 결혼에 앞서 처음으로 결혼 상대 여자친구를 알린 것은 약 9년전인 2009년에 한 방송을 통하여 여자친구와의 만남을 공개적으로 언급한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이후 불타는청춘 에서도 현재의 여자친구에 대해 직접적으로 애정을 표현하기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