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남편 직업
이지혜가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남편의 연예인병을 폭로했습니다. 이지혜는 "오늘은 일요일이라서 남편이 보고 있다" 라고 말하며 "솔직히 말씀드리면 일과 육아 중에 육아가 많이 힘들긴 힘들다. 아이가 엄마한테 안 떨어지려고 하는 시기라서 제가 나면 칭얼대고 운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지혜는 남편과 함께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지혜는 "남편이 저보다 인기가 많다. 은근히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다" 라고 말하며 "지나가는 분들한테 먼저 인사하고, 연예인병 초기인 것 같다" 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지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과의 근황을 공개하기도 하는데요. 최근 이지혜와 남편이 얼굴에 팩을 한 상태로 셀카를 찍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지혜의 미소와는 정반대인 남편의 경직된 표정이 웃음을 유발시켰습니다.
이지혜는 2017년 3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이지혜 남편 직업이 유튜버냐 백수아니냐는 루머아닌 루머가 나돌았지만, 이지혜 남편 직업은 세무법인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에서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지혜는 "태리(첫딸)에게 동생이 생긴다. 아기집이 생긴 걸 확인했다" 라고 하면서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10월 출산 예정인 이지혜 둘째 태명은 '태희' 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