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이순재 서울대 나이

by 더이슈킹 2020. 12. 30.



이순재 서울대 나이

중견배우 '이순재'에 대해 관심이 폭증하고 있습니다.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이순재는 서울대 리즈 시절도 공개하면서 주변을 깜짝 놀래키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순재는 방송을 통해 65년 연기 인생을 되돌아보는 추억 여행이 펼쳐졌는데요. MC들과 함께 서울대, 이순재의 대학 시절 낭만이 묻어있는 다방을 보면서 추억에 빠졌습니다.



이순재는 한국 전쟁이 끝나고나서 서울대학교 철학과 54학번 대학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3학년 무렵 이순재는 연극부에 들어가면서 배우인생의 길로 접어들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순재는 당시 연기인생을 살아가는 이유에 대해 “너희는 하나의 인생을 살지만 나는 여럿의 인생을 산다” 라고 친구들에게 전했다고 합니다.





이순재는 서울대 연극과를 선택하면서 "56년에 연극을 시작했는데 78년도에 출연료를 처음 받았다" 라고 말해 그 어떤 돈과 명예보다 연기라는 꿈을 도전한 청년 이순재를 다시보게 되었습니다.



배우 이순재는 한 방송을 통해 서울대 출신답게 엄청난 암기력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방송MC들은 이순재의 엄청난 암기력에 감탄하였습니다.



방송 당시 MC강호동은 배우 이순재에게 “선배님이 미국 대통령 이름을 다 외우시는 영상을 봤다” 라고 말하며 그날을 재현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에 이순재는 “초등학교 때 배우는 것”이라고 하면서 역대 미국 대통령을 막힘없이 말했습니다.



이순재 나이는 1934년생으로 올해 87세입니다. 함경북도 회령군 출신으로 과거 국회의원으로도 지냈다가 배우의 삶을 다시 선택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