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설리 3초 삭제 사진 논란 인스타

by 더이슈킹 2018. 8. 15.



설리 3초 삭제 사진 논란 인스타

설리 3초 삭제 사진으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설리의 인스타에서 3초라는 짧은 시간동안 잠시 게재된 사진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사진속에서 설리라고 판단하기에는 다소 억측스러운 부분이 많기때문에 확실하게 3초 삭제 사진이 설리라고 볼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설리 3초 삭제 사진은 한 일본 여성이 2년동안 납치되는 동안 성추행을 당하면서 가해자측이 찍은 사진과 합성된 것이 아니냐는 말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추측에 불과한 상황입니다.


설리 3초 삭제 사진 논란으로 당시 설리는 본인의 인스타계정을 폐쇄했다고 전해집니다. 설리 3초 삭제 사진은 짧은 시간 게재된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발견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각종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된 것은 사실입니다.





한가지 의문점은 문제가 충분히 될수있는 설리 3초 삭제 사진이 왜 게재가 된 것이냐는 겁니다. 정말 설리가 그 사진을 올린게 맞는지조차 의문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리 3초 삭제 사진을 설리라고 추측하는 글들이 무성한 것은 설리가 그동안 자신의 인스타에 논란의 여지가 있을법한 사진들을 게재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아름답고 우아한 외모의 설리는 인스타에 논란이 될듯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게재하였습니다. 이를두고 표현의 자유에 관여할수없다고도 하지만 연예인이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본다는 것을 감안하여 사진을 게재해야 한다는 말이 서로 오가고 있습니다.





설리는 생크림을 입으로 직접 넣어 삼키는 동영상을 올리면서 마치 19금을 연상케하여 논란되었고, 유럽여행을 갔을 당시 속옷을 입지 않은 것으로 예상되는 사진을 게재하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의 비난이 이어지면 인스타를 통해 해명을 하기도 했지만, 은근히 이런 설리 논란에 대해 즐기는 것 처럼 봐지기도 합니다. 설리는 1994년생으로 2018년기준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걸그룹 에프엑스로 활동했다가 탈퇴하고 배우로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최근 영화로는 김수현과 함께 촬영한 리얼이 다인만큼 활동을 많이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설리 3초 삭제 사진으로 논란이 되었고 인스타에 꾸준히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하는 설리가 아직은 젊은 나이지만 연예인이라는 직업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지켜 보는 만큼 앞으로 보다 성숙된 모습으로 설리의 근황을 알려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