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가수 최윤희

by 더이슈킹 2020. 2. 11.



가수 최윤희

가수 최윤희가 ‘편애중계’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최윤희는 트로트 가수입니다.





가수 최윤희는 방송에서 블라인드 데이트에서 외국계 회사를 다니는 케빈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최윤희는 안대를 가리고 처음 만났는데요. “황정음 느낌이 조금 있다. 그냥 느낌만 있다” 라고 설명했고, 케빈은 자신이 가수 이승환을 닮았다고 말하며서 서로의 호기심이 고조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수 최윤희 케빈이 외국에 오랫동안 지냈다는 말을 듣고 “외국 어디 계셨어요” 라고 물었고, 케빈은 독일, 호주 등 다양한 국가에서 지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최윤희는 “가장 친한 친구도 외국에서 생활을 오래하다 보니 지친다고 하더라” 라고하면서 대화를 이어나가기도 했습니다.





가수 최윤희와 케빈은 호감도 테스트에서 모두 하트를 들었는데요. 호감도 테스트 전에 최윤희는 케빈에게 “제가 무슨 일을 하는지 아시냐” 라고 물었고 케빈은 “방송쪽 일을 하시는 걸로 안다” 라고 말하자 최윤희는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시는지는 모르지 않냐, 잠시 뒤에 말씀드리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윤희는 바로 “제 직업이 트로트 가수다” 라고 설명했는데요. 케빈은 최윤희의 직업을 알고 다소 놀란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수 최윤희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