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정엽 결혼

by 더이슈킹 2020. 2. 10.



정엽 결혼

가수 정엽이 2020년 3월, 7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엽은 2003년 브라운아이드소울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정말 사랑했을까’, ‘비켜줄게’, ‘마이 에브리싱’(My Everything)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는데요. 2009년에는 첫 솔로 음반 ‘나싱 베터’(Nothing Better), ‘유 아 마이 레이디’(You Are My Lady) 등을 선보이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MBC ‘나는 가수다’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정엽 소속사측은 "정엽은 교회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한 예비신부와 다음달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만 초대한 채 예배 형식으로 치를 계획이다." 라고 전했습니다.





정엽 결혼 소식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정엽은 결혼 관련 영상을 올렸고,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정엽 소속사 측은 “많은 분들을 초대해 축하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정엽 씨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 조용히 치르게 됐다”며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