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뉴스킹

동탄 와사비녀 동탄맘들 모여라!

by 더이슈킹 2018. 6. 27.



동탄 와사비녀 동탄맘들 모여라!

이번에 네이트판에서 이슈가 된 동탄 와사비녀의 사건을 잠시 살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분들 때문에 다른 맘들이 다 같을 거라고 오해를 살까 심히 걱정이 됩니다.  부부가 운영하는 초밥집에서 어떤 아이와 엄마가 방문을 하였는데요. 연어초밥과 소고기 초밥 그리고 우동을 주문했다고 합니다. 우동은 아이가 먹을 거니까 맵지않게 해달라고 주문을 하였구요. 주문한대로 아이가 우동을 잘 먹을 수 있도록  맵지 않도록 했고, 연어초밥과 소고기 초밥은 엄마가 먹을 걸로 예상하여 와사비가 들어간 소고기 초밥으로 만들어서 식탁위로 올라갔습니다.






문제의 '동탄 와사비녀' 사건은 여기서 부터 시작됩니다. 그 엄마는 우동과 소고기 초밥을 아이에게 먹일 생각이었는지 왜 소고기 초밥에 와사비를 넣었냐고 따집니다. 아이에 대한 기본이 전혀 없는 식당이라고 쏴붙이기 시작하는데 얼마나 정도를 넘어섰는지 옆에서 식사하던 다른 손님들도 식사를 하다말고 그 아이엄마를 쳐다보고 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급기야 다시 해드리겠다고 했지만, 계속 투덜대다가 결국 식사를 하다말고 자리를 박차고 계산하고 나갔다고 하네요. 계산하면서도 식당을 죄인취급하듯 대하자, 사장은 여기서 장사하는게 죄냐고 따지니 "얜또뭐래" 라고 했다는데요. 그 동탄 와사비녀가 유명하게 된 것이 그냥 유명해진 게 아닌듯 했습니다. 그 동탄 와사비녀는 '동탄맘들 모여라' 라는 맘카페에 해당일을 글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매장이 불친절하다는 내용으로요. 모르는 사람들은 동탄 와사비녀의 글을 보고 가지 말아야 겠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지금은 아마 정 반대가 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도 장사하는 곳에 근무를 하는데요. 온라인 마케팅 용도로 맘카페에 많은 의존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동탄 와사비녀 사건에 더욱더 예의주시하게 되는데요. 정말 정직하고 고객을 위해 열심히 해왔다 하더라도 동탄 와사비녀 한명 등장하면서 동탄맘 모여라 같은 맘카페에 글한번 잘못오르내리면 모든게 물거품식으로 되버려 힘이 빠지는 일이 생기는데요. 앞으로 동탄 와사비녀 사건으로 쓸데없는 갑질이 근절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