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동상이몽 시즌2 한고은 남편 신영수

by 더이슈킹 2018. 8. 6.



동상이몽 시즌2 한고은 남편 신영수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 남편이 이슈되고 있습니다. 8월 6일에 방송에는 운명커플로 합류된 한고은 남편 신영수 부부의 일상이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동상이몽 예고편에서 20만 뷰를 돌파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한고은 남편에 대해 관심이 쏠렸습니다.





한고은은 그동안 드라마나 영화 혹은 CF에서만 볼수있었습니다. 예능프로그램은 동상이몽이 처음인데 그동안의 여배우로서의 화려한 한고은의 모습이 아닌 숨겨진 평범한 진짜 한고은의 모습과 일상 그리고 결혼 생활 이야기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그동안 한고은 남편에 대해서는 언급된바가 없었는데요.  결혼 4년 차의 신혼부부인 한고은과 남편의 집안 곳곳 심지어 한고은의 민낯까지 공개되었습니다.  한고은 남편을 소개에 앞서 한고은은 남편을 만나고 101일 만에 결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2015년 당시 일반 직장인과 톱스타의 결혼 소식으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고은 남편은 한고은보다 4살 연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름은 신영수입니다.





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동상이몽에서 처음 등장하면서 김구라와 서장훈 그리고 김숙등 동상이몽 출연자들은 “이적을 닮은 훈남이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한고은을 표현할때 시크함과 도도함 또는 도시여자, 섹시함등등으로 말하지만 동상이몽 에서 대반전을 볼수있습니다.





화려한 한고은이 아닌 민낯, 잠옷, 부스스한 머리 그리고 거침없는 말과 행동 또한, 한고은 남편만 볼수있는 한고은의 애교와 폭풍 먹방까지 카메라에 담겨졌습니다. 한고은은 “방송 이후 시청자 분들이 저에게 많이 실망하시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든다” 라고 말하면서 더많은 호기심을 자극한 것 같습니다.




댓글